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MORPG 그랑사가 사전예약, 게임특징&케릭터 살펴보기

요즘 자주보이는 '그랑사가' 가 너무 궁금해졌어요~

역대급 명배우들이 찍은 나오던데 ... 도대체 무슨게임이길래~

검색어에서도 볼수있는 '그랑사가' 급기야 아들이 게임이 너무 하고싶다며 관심을 보여서 같이 알아보기로했죠.

먼저 풀버젼으로 보고싶어서 봤어요~

TV에서는 영상이 짧아서 도대체 무슨내용인지 몰랐었거든요 ^^;

 

그랑사가

 

 

연극의 왕 이라는 제목으로 10분 15초짜리 영상인데

지루하지않게 멍때리면서 본것같아요 ㅋㅋ 배우들이 너무 진지했어요

 

유아인, 신구, 엄태구, 주호민, 이말년, 배성우, 조여정, 오정세, 박희순, 이경영, 태연, 양동근... 대박이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아역배우 김강훈이  처음 등장하면서 시작되고 막이 내립니다.

그리곤 게임영상이나오면서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라는 말도 재미있었네요.

 

여기서 잠시! '어그로', '어그로끌었다' 의 뜻은 아실까요?

※어그로의 뜻은 다양한 의미로 사용되기도 하는데요 보통 관심을 끌거나, 사람들을 끌어모으기위해 자극적인 내용의 글을 올리거나, 악의적인 행동을 하는것을 어그로 끌다라고 쓰기도 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13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됐더라구요.

그랑사가 현재 사전등록자수

홈페이지에보면 현재 사전등록자수가 매일 오후 1시에 업데이트가 된데요.

지금 현재까진 59.5만명이 사전예약을 신청을 해줬는데요. 게임아이템 지급이벤트를 진행중네요

 

그랑사가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사전예약도하고, 룰렛도 돌리고, 이모티콘도 받을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그랑사가 이벤트

 

그랑사가의 모델이 소녀시대 태연이라고 해요~

 OST 중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도 좋고~ 태연도 너무 이쁘구요

 

 

◆ 게임 특징

게임특징을 한번 살펴볼게요.

 

 

▶태그 & 팀 플레이

1인 캐릭터의 매력을 뽐내는 전략전 전투인 '태그 플레이' 와 3인 캐릭터를 모두 등장시켜 활용하는 '3인 플레이'를 경험해볼수 있다고하네요.

 

 

 

▶그랑웨폰

그랑웨폰은 무기이면서 스킬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시스템이래요.

단순 사물이 아니라 정령의 모습을 하고있기때문에 다양한 모션과 연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게임캐릭터

그랑사가 게임 케릭터

주인공이자 검사인 라스와, 물을 다루는 정령사 세리아드, 아주 듬직한 수호자 윈, 불을 다스리는 마법사 큐이, 예리한 눈빛의 암살자 카르트, 멋진 스나이퍼, 우리말로 저격수죠 나마리에의 성우는 우리가 알고있는 서유리라고 해요 ^^ 멋져멋져~ 이렇게 총 6명의 캐릭터를 볼수있었어요.

 

출시일은 사전예약 중간에 발표한다고 들었어요~ 사전예약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으니 다음달엔 발표가 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