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띠 궁합, 용띠와 잘맞는띠, 상극인 띠 , 용띠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띠궁합에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용띠해에 태어나신분들 나이는  28년생(94세), 40년생(82세), 52년생(70세), 64년생(58세), 76년생(46세), 88년생(34세), 2000년생(22세), 2012년생(10세) 입니다.

 

용띠성격

용은 상상속의 동물이죠.

하늘로 높게 오르는 용이 떠오르는데요.

용띠이신분들은 대부분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에대한 신념이 아주 강합니다.

 

 

용띠와 궁합이 좋은 띠

닭띠

닭띠는 꼼꼼하고 부지런하며 창조성과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자화자찬이 많은편이며 고집이 셉니다.

용띠는 부지런하고 세련된 성격을 가진 닭띠에게 호감을 느끼며, 닭띠는 용띠의 기분을 잘 맞춰주기도 할뿐더러 하늘을 나는 용을 동경하며 용띠의 리더쉽을 존중하기때문에 잘 따르게되요. 

 

 

쥐띠

쥐띠와 용띠는 서로 상부상조하는 궁합이 형성되어 서로 부족한것을 채워나갈수 있다고해요.

쥐띠는 부지런하고 조심성이 많죠. 영리하기도하며 욕심도 많은편이구요.

하지만 쥐띠는 내성적인 부분이 있어서 논리적이거나 이성적이지못한 성향이 있습니다.

이런 쥐띠는 용맹한 성격의 용띠가 대단해보이며 잘 따르게된다고해요.

쥐띠의 영리한 면과 용띠의 대담함을 보면 사업파트너로서도 좋은 궁합을 보이기도하네요.

 

 

원숭이띠

원숭이는 상황판단이 빠르며 대인관계또한 좋아서 조직생활에 잘 적응하는편이에요

원숭이띠는 비현실적인 면을 지닌 용띠의 단점을 보완해주고 용띠는 원숭이띠를 리드해주기때문에 궁합이 좋습니다.

 

 

뱀띠

서로간의 대화가 잘 통하며 이해를 잘해 다툼이 거의 없다고해요.

서로 헌신하는 사랑을, 연애를 하게되며 서로 사업을 하는 사이라면 솔직한 의견과 배려로인해 다툼이 거의 없다고합니다.

 

용띠와 상극인띠 / 안맞는띠

개띠

개띠와 용띠는 서로 성격차이로인해 적대감이 생긴다고해요.

서로 존중하지않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모인자리에서도 충돌이 자주 일어나게되며 주변을 힘들게하지요.

 

용은 비오는날 새벽 사람들이 잠에들었을 때 하늘로 올라간다고하죠.

이때 헌신적이면서 충직한 개띠가 짖게되면 사람들이 잠에서 깨어 용이 승천할수 없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기도해요.

용띠는 화려하고 높은곳을 지향하고 개띠는 현실적이고 책임감이 강해 사사건건 충돌하게되는 상극인띠라고합니다.

 

하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보인다면 좋은관계를 가질수도 있겠죠

 

2021년 신축년의 용띠는 많이 벌기도하고 많이 쓰게되는 해가 된다고해요.

활발한 기운이 들어와서 일이 잘 풀리며 재물이 들어오기도하지만 그만큼 돈을 쓰게되는 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