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돼지띠 궁합, 잘맞는띠, 상극인띠, 돼지띠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띠 궁합에대해서 정리해볼까합니다.

돼지띠 출생연도는 1935년, 47년, 59년, 71년, 83년, 95년, 07년 이 있습니다.

돼지띠와 궁합이좋은 띠들은 어떤 띠들이 있는지 상극인띠는 어떤띠들이 있는지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돼지띠 성격

돼지띠 해에 태어난사람들은 사치를 즐기지않고 검소합니다.

그리고 정직하며 불우한 이웃에게 마음쓰는 따뜻함을 가지고있어요.

돼지는 본래 식복이 많은편이죠. 이는 재물이 마르거나 떨어질일이 없다는것을 의미하기도해요.

시작이 불안하고 진행과정이 엉성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끝마무리가 좋아서 많은이들에게 인정을받습니다.

 

 

돼지띠는 토끼띠, 호랑이띠, 소띠, 양띠와 상당히 궁합이 좋은편이에요

토끼띠

토끼띠는 영리하며 다른사람을 배려하고 잘 이해해주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무슨일이든지 열심히하는 돼지띠를 의지하게되고, 돼지띠는 자신을 이해해주고 배려하는 토끼띠에게 호감을 느끼게됩니다.

 

 

 

호랑이띠

호랑이띠는 사소한일에 흔들리지않는 대범한 성격을 가졌어요

승부욕이 강하여 저돌적인 성격을가진 돼지띠는 호랑이띠와 의기투합해 일을 도모하기때문에 궁합이 잘맞다고 해요.

 

 

 

소띠

소띠는 느긋함과 평화로움이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고해요.

가치관도 비슷해서 관계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게되면 서로 발전할수있는 좋은궁합이라고합니다.

 

 

양띠

 

양띠는 변덕스러움이 있죠. 하지만 돼지띠에게 크게 문제가 되지않는다고해요.

귀여운 양띠의 모습을 돼지띠는 모두 받아준다고합니다.

양띠들이 자신을 받아주고 이해해주는 모습에 돼지띠를 좋아하고 따라가는 모습을 보여준다고하네요

 

 

상극인 띠

뱀띠

 

뱀띠는 지기 싫어하고 욕심이 많은데 이러한 성격이 돼지띠와 상충하기때문에 서로 상극입니다.

영리하고 이해타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돼지띠는 이런 뱀띠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다고해요.

 

가치관의 충돌이 자주일어나며 이런모습으로인해 자연스럽게 돼지띠와 뱀띠는 서로 충돌을 하게된닫고합니다.

서로에게 존중이 없어 만나면 잦은 다툼이 일어나게되구요 회사에서 만난다면 서로 인정을 해주지않아서 질투와 시기가 잦게된다고합니다. 

 

불우한 사람들을 보면 지나치지못하고 도움을주는 돼지띠는 장점이 아주 많은것같아요 

하지만 이같은 사람일수록 한번화가나면 물불을 가리지않고 화를낸다고해요.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장단점을 파악해서 그에맞는 생활습관을 바꾸어나간다면 좋은결과가 있을것같아요

 

돼지띠들은 일을하면서 좌절을 겪게되면 자신감을 잃기가 쉽다고합니다.

다른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생각하는지 신경을 많이쓰기때문에 타인의 이목을 피해 스스로 자신의 뜻과 행동을 제한하는 경향이 있죠. 이런것들이 큰 좌절로 이어질수있으므로 냉정하게 많은 소통으로인해 잘 극복하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