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띠 궁합, 개띠와 잘맞는 띠, 상극인띠, 개띠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띠의 성격과 궁합에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개띠 출생연도는 1958년, 70년, 82년, 94년, 2006년 입니다.

 

 

개띠 성격

개띠에 출생하신분들은 충성스런 사람들이 많다고해요. 상대방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완벽주의자이기도하구요.

윗사람에대해서 굉장히 예의바르게 행동해서 많은 이쁨을 받는다고 합니다.  어긋나는 행동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하네요 

 

자신이 리더가되어 행동하기보다 리더쉽을 가진 사람과 같이 일할때 성공할 확률이 많다고합니다.

조직에대해 헌신적이며 열심히 일을 합니다.

 

겸손하고 자랑을 많이하지않는다고 해요. 정직하고 사람과의 신뢰를 중시하기때문에 주변에 늘 사람이 끊이지않아요.

 

개띠와 잘맞는 띠

말띠

 

말띠는 열정적이고 밝은성격을 가지고 있죠.

개띠와 마찬가지로 상대방에대해 걱정하고 도와주는성격을 가지고있다고해요.

개띠가 부정적인 생각을 한다면 말띠는 그 기분을 잘 이해하고 기분좋게만드는재주가 있다고하네요.

 

 

 

토끼띠

 

토끼띠는 대체적으로 모든띠와 궁합이 잘 맞는것같아요

역시나 개띠와 토끼띠는 궁합이 좋다고합니다.

끼와 재능이많은 토끼띠는 매사 신중하다고하네요.

개띠는 토끼띠와 단점을 보완해 주며 서로를 이해하고 도와주는 관계입니다.

친구가되면 아주긴시간동안 절친한사이로 지낼수있으며 부부의연을 생각할정도로 깊은사이가 된다고해요.

 

쥐띠

쥐띠는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개띠는 쥐띠의 단점을 이해하고 배려해주게되어 좋은관계를 형성할수 있다고합니다. 내성적인 쥐띠를 잘 리드해주고 도움을 주는 관계로 쥐띠에게 아주 좋을것같네요^^

 

양띠

 

양띠는 수줍음이 많고 우유부단한 성격을 가지고 있죠.

마음이넓은 개띠는 남을돕는걸 좋아하기때문에 양띠에게 도움을 주며 만족감을 느낀다고해요.

서로 고집으로인해 다툴수 있으나 서로 의견을 존중하여 다툴일을 줄이면 좋겠네요.

 

 

개띠와 상극인 띠

소띠

소띠는 고집불통인 성향이 있기때문에 개띠와 많은 충돌이 있다고해요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금전과 관련된관계는 되도록이면 피하는게 좋겠죠.

 

용띠

개띠는 용띠와 함께 대화를하면서 큰소리가 오고간다고해요. 그렇기때문에 서로에대해 불신만 생기겠죠. 적당한 관계를두고 생활하시는게 좋다고합니다. 

 

 

 

원숭이띠는 상대방에게 상처주는 말과 행동을 한다고합니다.

개띠가 넓은 마음으로 원숭이띠를 많이 이해하고 배려한다면 좋은관계가 될 수 있다고하지만 개인적으로 개띠가 많이 힘들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는 어찌보면 인간과 제일 가깝고 친구같은 동물이죠. 그래서그런지  다양한 띠들과 대부분 잘맞는것같아요.

궁합이 잘맞고 안맞고는 실제로 부딪혀봐야 알수있듯이 성향 성격이 이런것들이 있다는것을 참고해주시고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