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쥐띠 궁합, 쥐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 쥐띠성격

쥐띠는 성격이 좋다는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꾀가 많고 밝으며 명랑한 품성을 지니고 있다고하죠

그리고 애교가 많은 스타일이어서 누구하고나 친하게 지낼수있는 좋은성격이라고하네요.

하지만 겁이 많고 조심스러워서 과감한 결단이 필요할경우 뒤로 물러나는 성향이 있다고합니다.

대부분 좋은면이 많은 쥐띠는 과연 어떤띠와 궁합이 잘맞으며, 궁합이 안좋은 띠는 어떤띠인지 알아보기로해요.

 

쥐띠와 잘 맞는 띠

쥐띠와 쥐띠

서로 같은 성향과 성격을 지니고있으니 쥐띠끼리의 궁합은 말안해도 좋을것같은데요.

역시나 서로에게 도움을 줄수있고 타협이 잘되므로 불화가 없다고해요.

 

돼지띠

돼지는 남에게 베푸는 성향을 지녀서 겉으로 보기에는 쉬워보이기도하고 답답해보이겠지만 침착하고 이해심도 많으며 영리하기도해요.

쥐띠와 성향이 다르지만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서로 간섭하거나 무시하지않으면 마찰과 충돌이 없어요.

 

용띠

용띠는 최고가 되고자하는 대범함과 큰일을 도모하는 과감한 성품을 가지고 있어요

쥐띠는 용이하는일에 방해가되는 행동을 하지않으며 용이 못하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찾아내고 활동할수있어서 서로 합심하여 크고 작은것까지 모두 다 차지한다고해요.  

 

용띠는 쥐띠의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잘 받아주며 쥐띠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줍니다.

대범하지못한 쥐띠는 과감한 용띠를 믿고 따르며 좋은관계가 형성된다고합니다.

 

원숭이띠

원숭이띠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에요.

쥐띠는 겁이많고 조심스러워서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는 부분이 있지만 자유분방한 원숭이띠와 조화를 이룹니다.

 

소띠

소띠는 우직하고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있어요.

보수적인면이 있기도하지만 마음이 약해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는 배려심과 이해심이 많죠. 

쥐띠는 예민하고 이기적인면이 다소 있지만 소띠 특유의 포용력으로 쥐띠의 단점들을 감싸주는 성향을 가지고있어서 소띠와있으면 편안함을 느낄수있게된다고합니다.

 

 

 

쥐띠와 맞지않는 띠 / 상극인 띠

말띠

쥐띠와 말띠는 사사건건 부딪히고 다툼을 많이하게된다고합니다.

서로 고집이 강하고 주장을 굽히지않아서 자연스럽게 다툼으로 발전하죠.

서로 추구하는 방식이 다르기때문이기도하지만 서로양보하면서 의견조율을 하게된다면 편안해질수있는 사이가될수도 있겠죠.

 

양띠

쥐띠와 양띠는 특별한 이유없이 서로를 미워하게되고 다툼이 발생하기도해요.

이런경우를 원진살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사소한 문제로 의견 대립이 많을수도 있겠죠.

서로 성향이 같은건 아니지만 서로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면서 이해와 배려를 할수있다면 좋을것같네요.

 

 

통계적으로 봤을 때 띠별로 성격들이 일치하는면이 많이 보이기도하지만

어떠한 띠든 좋고 나쁨에 상관없이 충돌과 다툼은 있다고생각해요.

제일 중요한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 아닐까요